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ㆍ손예진 기적 재회, 김수현 깜짝 등장 '사랑의 불시착'..김수현, 간첩 동구로 돌아왔다 '사랑의 불시착'.."돌아온 동구"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동료 배우들과 인증샷!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6:39

    현빈 ㆍ 손예진 기적의 상봉, 김수현 갑자기 등장'사랑의 불시착'14.6%!


    >


    "사랑의 불시착"의 시청자는 종합 선물 세트 같은 1회였다.사랑의 불시착으로 서로를 그리워했던 현빈과 손예진이 서울에서 다시 만나 반갑지 않자 반전과 감동을 선물했습니다.​ 191방송된 tvN토요일 1드라마'사랑의 불시착'10회에서는 서로를 그리워하던 리쵸은효크(현빈)와 윤 박세리(손예진)이 서울에서 기적처럼 다시 만 괜찮은 모습과 함께 배우 김수현이 카메오로 출연하고 시청자들 눈길을 끌었다.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제자리로 돌아가는 윤세리와 그녀를 보낸 담조철강(오만석)의 음모를 밝히며 그를 제압하기 시작한 이종혁의 활약이 펼쳐졌다.리종혁은 법정에서 조철강이 저지른 수많은 비리를 폭로했습니다.조철강은 유죄를 몰락시키는 듯했다.하지만 마스크를 꺼내든 담윤세리를 죽이겠다며 이종혁을 협박해 대한민국으로 침입했습니다.


    >


    조철강을 막기 위해 그를 따라온 이종혁은 윤세리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가슴아픈 이별을 한 뒤 사랑으로 서로를 잊고 각자의 삶으로 돌아온 두 사람의 재회는 예상치 못한 반전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에필로그 내 김수현의 깜짝 등장도 화제가 됐다.리쵸은효크을 찾아오기 때문 한국에 도착한 5개 중대의 대원과 정 만복(킴・용밍)앞에 그와잉타 나는 김수현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중원 류후와은에 분해, 이들에게 조언을 던지고 홀연히 사라졌다.이제 김수현은 이 2013년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의 남파 특수 공작원으로 한국에 와서 탈 바보 시늉을 하면서 살아가는 '원류한 '역할을 맡고 있다.​ 심장을 두 물증 리게하는 로맨스 이야기와 예측이 어려운 반전을 거듭하며 주이 이야기 드라마의 강자로 자리 매김했다'사랑의 불시착'는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14.6Percent으로 자신의 최고 시청율을 다시 한번 갱신했습니다.김수현, 스파이팅으로 돌아온 '사랑의 불시착'


    >


    탤런트 김수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했어요.​ 김수현은 하나 9일에 방송된 tvN주말극'사랑의 불시착'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 철수, 20하나 3)에서 북한의 간첩'동구'로 등장했습니다.초록색 트레이닝복에 바가지까지 그대들에게였다.그는 리천혁(현빈)을 데리고 가기 위해 남한에 온 북한의 오중대원들에게 동작 그만하고 공작하기 위해 왔느냐고 물었다."과인은 친구보다 가장 먼저 이곳에 왔는데 도통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래 기다리는 자"라며 "요기도 사람이 사는 곳입니다. 너희를 무서워하지 말라고 충고했습니다.차이나 가게 사장이 배달을 부탁하자 바보처럼 연기하며 웃어넘겼다.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인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거북이로 출연했습니다.두 사람은 드라마'별에서 온 너'(20하나 3~20개 4)와 '프로듀사'(20하나 5)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수현은 지난해 7월에 제대했어요.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신드라마 싸이코지만 나쁘지 않다로 복귀한다.'돌아온 동구'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동료 배우들과 기념사진!


    >


    배우 김수현의 '사랑의 불시착' 출연 기념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탄중 선은 지난 191자신의 SNS이야기를 통해서 김수형을 비롯한 '사랑의 불시착'동료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김수현이 영화 몰래 위대하게에 등장하는 캐릭터 집게로 변신, 동료 배우들과 함께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김수현은 이날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에필로그에 등장했다.이날 오중대원들과 장만복(김영민)은 리천혁(현빈)을 데리고 오라는 총정치국장 리충렬(청국환)의 명령으로 한국에 왔다.이때 그들의 뒤에서 말하면서 동작 그만. 공작 수행에 왔나라고 말을 걸었다.그 정체는 김수현으로 녹색 트레이닝복에 바가지를 씌워 영화 몰래 위대하게 속의 동구 캐릭터로 떠올랐다.김수현은 오중대원들과 장만복에게 "자신눈 직접 심문들보다 볼소 여기 왔는데 전혀 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래 기다리는 자"라고 소개했다.이어 여기도 사람이 사는 곳이었다. 댁은 두려움과 예기라고 했지만 그 순간 떡국 주인이 배달을 부탁하자 바보짓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김수현은 이미 SBS 드라마 '별그대'에서 박지은 작가와 한번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 출연하게 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