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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 도심 자율주행 실증 인프라 구축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4:58

    반갑습니다 보안전문기업 더 보안이다. 수많은 차량으로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도시로 꼽히는 서울 강남의 한중심도로가 자율주행 기술의 시험무대가 됩니다. 자율주행차량이 강남도로를 달리고 도심 자율주행 기술을 상용화하기 위한 실증에 들어갑니다. 서울시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세계 최고의 자율주행 모빌리티 플랫폼 도시 육성을 위한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해각서(MOU) 체결을 통해 시는 자율주행 기술 개발, 실증을 위한 도로 인프라를 구축하고, 현대차 등 민간은 이를 기반으로 완전 자율주행 상용화를 앞당겨 미래자동차 산업의 민관 협업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의도다. 서울시는 이미 상암에 세계 최초의 5G, 자율 주행 테스트베드를 구축하고 지난해 9월 민간에 개방한 데 이어 강남, 여의도의 도심까지 자율 주행 실증 도로를 확대하고 미래 교통의 생태계를 활성화합니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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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서울시는 이르면 올해 첫 2월부터 강남 대로와 테헤란로, 온 경도 등 강남 지상 23주요 도시에 있는 노후한 신호 제어기 70여개를 교체합니다. 약 한 04개의 교차로는 교통 신호 개방 사회 간접 자본(신호 옵션 보드)도 설치를 시작합니다. 자율주행차가 운행할 수 있도록 교통상황과 주변시설, 다른 차량과의 쌍방향 정보교환이 가능한 도로환경을 구축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를 조합합니다. ​ 이렇게 되면 이 4월 전 세계에서 우리 정부가 최초로 상용한 초고속·초저 지연 5G통신망을 통해서 24시간 내내 0. 최초의 초 단위로 신호의 색 신호의 색 변경, 나머지 시간을 자율 주행 차량에 알립니다. 비가 오거나 신호를 인식하는 비전센서가 동네에서도 안전한 도심 자율주행이 가능합니다. 서울시는 이렇게 구축한 인프라를 실증하고 싶은 모든 기업과 학교 등에도 개방해 도심 자율주행 기술 개발과 실증에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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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자동차는 이르면 올해 12월부터 독자 개발한 친환경 미래 자동차의 수소 전기, 자율 주행 자동차 6대를 시작으로 2021년 1월까지 최대 15대를 투입하고 강남의 도로에서 자율 주행 기술을 실증하는 것이다. 서울시와 현대 자동차는 2021년 이 말까지 실증을 통해서 세계 최고 수준의 도심 자율 주행 기술을 확보하고 강남 을 비롯한, 요발앙, 상암에서 교통 약자 등 시민들을 실오그와잉루은 도심의 자율 주행 모빌리티 서비스를 시범 실시할 것이라는 안입니다. 역시 2024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도심 자율 주행 기술을 상용화하는 도시에 서울의 이름을 새기겠다는 목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앞선 수소전기차 자율주행자동차를 출시해 오염과 문제가 사라진 미래교통도시의 어떻게든를 만들겠다는 비전도 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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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포스팅은 서울시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더 보안은 웹 격리 솔루션 멘로 보안(Menlo Security), CDR 솔루션 실덱스(SHIELDEX), 머신러닝 기반의 보안 솔루션 다크 트레이스(Dark Trace), 이기종 방화벽 통합 관리 솔루션 방화벽 통합 관리 솔루션 방화벽(Fire Mon), 서버 개인정보 검출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즐리콘(ENTERPRISE RECON), 엔드포인트 침해 탐지 및 대응(EDR) 인사이트 E(Insight E), APT 공격을 막는 최적의 보안(Fi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보안Tel. 02 60하나 0 4990Fax. 02 60하나 0 499하나 E-mail.sales@thebo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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