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미]넷플릭스 추천 - 계단, 브로큰, 빌게이츠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03

    제가 쓰고 있는 이동통신(t-mobile) 플랜으로 넷플릭스 무료 구독 서비스를 공급해줘서 잘 보고 있어요.최근에 본 영상의 중국에 재밌었던 3개 다큐멘터리를 추천할게요.​


    >


    어느 날, 유명한 소설가의 아내가 계단에서 죽었는데, 그것을 발견한 남편(소설가)이 범인으로 지목됩니다.서로에 재혼한 관계이지만, 전처와 애들 친했던 친구의 아이, 그리고 현재 아내의 딸까지 5명을 거두고 화이지에게 살았다고는 소설가는 아내가 술을 마시고 실죠크사을 드렸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검찰은 아내의 사고 현장이 1반 실죠크사에서는 절대 볼 수 없을 만큼 출혈의 양이 너무 많아, 그때 집에는 남편밖에 없었기 때문에 소설가를 살이지에에 지정합니다.재판 과정이나 당사자의 인터뷰 등을 프랑스 영화 제작사가 촬영한 장면을 영화로 만들었고, 그 전 과정을 몇 개의 에피소드로 엮어 다큐멘터리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정스토리의 남편이 죽였는지, 족사였는지 너무 궁금해서 눈을 뗄 수가 없었고, 이어서 다음 이야기를 볼수록 또 다른 사고로 과연 어떻게 되었는지 너무 흥분해서 물러설 수가 없었습니다.좀 잔인한 장면이 여과 없이 보여서 처음에 조금 놀라는 경우도 있어요.(시체나 피와 이야기..)당근, 리카도 CSI는 드라마 1만 크쟈싱한 소견도 들고 사실은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재판이라는 것이 혼자만이 아니라, 관련된 모든 사람을 망칠 수 있고 쟈싱라는 것을 간접 경험할 수 있슴니다. 투명한 사법 시스템의 중요성을 감정하게 해 주는 다큐멘터리였습니다.(소견보다 에피가 더 많았어요.)​ 2. 엉터리-가짜 화장품이 판치는 세상 브로큰(broken)은 한국 사회의 다양한 사고를 각 에피당하쟈싱하면 신씩의 주제에 깊은 지식을 스토리입니다. 비슷한 장르의 다큐멘터리 중에서는 가장 최근의 작품인 것 같아요. 저는 아직 2개 정도의 에피만 봤지만, 일 이야기는 가짜 화장품의 위험.성을 다룹니다.아마존,이베이,혹은각종직거래사이트를통해유명브랜드인데시세가보다싼화장품이팔리고있습니다. 왜 이렇게 쌀까 하고 소에게 보았는데, 답은 중국에서 만드는 복제품 저가화장품이기 때문이란다.아니, 미국에서 가짜가 팔리니? 진짜야? 설마 했는데 사실 무수한 화장품이 그렇대요. 다만 소비자들이 가짜를 사지 않는 비결밖에 없다는데 어머나, 정말 안전한 세상인 줄 압니다. 너무 많은 것을 하면 다 단속할 수 없기 때문이란다.가격이 저렴해서 단순히 시장 가격을 흐리게 하는 것이 사고가 아니라 그 유독 성분으로 인해 피해 사례가 많다고 하니,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화장품을 살 때도 진짜를 찾을 수 현명한 소비자가 안 됩니다. ​ 3.Inside Bill's Brain-빌 게이츠는 지금 무엇 1을 하고 있는 거죠.빌 게이츠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은퇴한 후 아내와 함께 자신의 재단에서 무엇 1을 하는지에 대한 다큐멘터리다.그가 말하는 1을 각 에피 많이 소개하고 MS의 창업자로서 어린 시절부터의 인생을 중간에 함께 엮고 그가 어떤 사람인지 보이고 줍니다.나는 빌 게이츠가 쇠 젓가락에서 태어나고, 기술적인 재능보다 사업적 재능이 뛰어 자신 누군가 개발한 운영 체제(MS-DOS)를 자신이 잘 포장해서 세상에 냈다고 알고 있었는데 왜 이렇게 알았을까요?)이 다큐멘터리에서 설명하기에는 그는 아주 어려서부터 머리가 아주 비상하고 1치감치소후토우에아을 개발할수록(초등 학생 때)너무 너무 뛰어난 개발자이었다고 하더군요. 뭔가 제가 너무 크게 잘못 이해하고 있었어요.(반성)그가 MS를 1개며 겪은 온갖 어려움을 알게 된다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돈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하여 그만의 비결과 차원이 다른 접근에서 사고를 해결하고 있다는 것을 보이고 줍니다. 아, チョン스토리 대단한 사람이에요. 만약 여신, 나처럼 비뚤어진 시작으로 보던 분이 계시다면, 이 다큐멘터리로 인해 빌 게이츠 정말 멋지구나라고 다시 소견할 수 있을 겁니다.에피소드가 많지 않아도, 그가 1이 너무 궁금해서 좀 더 많은 이야기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빌게이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계단 #브로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