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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아 k7 장기렌트 프리미어 연비 알아보고 시승기 소감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9:20

    기아 k7장기 렌털 프리미어 연비 조사하고 시승기 소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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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한상은 자동차 소개에 앞서 힌트를 드리게 될 거야 아는 분들에게는 요령이 아닐 수도 있어.여름이 지나버려서 도움이 되지만, 아직 쓸만한 요령이 됩니다.저도 SNS에서 본 정보인데 사이즈가 큰 컵에 스프레이형 모기살충제를 뿌려 컵 안에 골고루 뿌려줍니다.이 컵으로 모기가 머무는 곳으로 빨리 덮어주면, 몇 초간 몸부림치다 죽을 것이다 실제로 공기 중에 다니는 모기나 모기에 직접 스프레이를 분사하는 것보다 더 높은 효율과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효과를갖춘다고합니다.연구 영상도 증명해 주었어요.컵으로 덮는 순간 내부 압력의 이동으로 모기가 컵 안으로 빨려 들어가 탈피했다가 살충제 공기를 맞고 마지막에는 컵 내부에 달라붙어 죽는 원리입니다.컵에 담는 비결이라 수평면에서 사용했더니 모기가 나올 틈이 없네요. ᄒ 분사하는 것보다 수작업이 더 요구되는 단점빼고는 모기잡는 비결에는 최고인것 같습니다.ᄒᄒ 작성도중 소견해보니 전기채가 있네요. 거무스름해지는 요령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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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오항 선은 기아 k7프리미어의 성능과 가격 표 제원 등을 조사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의 홍보 영상에서 배우 유·지테 씨가 와서 함께 주셨지만 배우들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감 그러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부분이 차와 매칭이 잘 되는 것 같아 굉장히 적절한 궁합이 아니었다고 본인의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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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 Sound를 대하면서 품격 있는 자태 몸에 딱 맞는 정장과 깔끔한 헤어 진지한 표정까지 몇 초밖에 없는 마케팅 영상인데, 간결하면서도 확실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독창적인 와이드 그래픽으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이팅 시그니처 모던한 레이아웃의 여유로운 공간과 하이테크 디바이스가 실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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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스마트 스트림 G2.5 GDi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는 부드러운 쥬헹감 과정 숙성은 기본 속도는 가장 효율적 출력을 내는 차세대 엔진입니다.다니는 ADAS 초단주행 신기술 새롭게 적용된 사양으로 구현되는 자율주행동급 최고수준의 인텔리전스 드라이빙-차로유지보조(LFA)-후방 모니터(BVM)-외부공기유입방지제어-전방충돌방지보조(F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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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휘발유 3.0 GDi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도 강력한 출력과 고급 주행 감성의 가솔린 3.0GDi엔진은 쥬크각죠크잉 주행의 응답성에서 더 프리미엄이 되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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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에서 처음 적용된 카토우호ー무 기술 로챠에서 집을 다스리는 지식을 모두 sound!네오 쯔코쵸쯔 2.3인치 대형 화면 내비게이션은 차의 격을 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풀 터치 와이드 디스플레이에서 실현했습니다.​ 첫 2.3인치 풀 컬러 TFT LCD단지는 대형 화면 풀컬러 LCD창에서 카 라이프가 더 안전하고 모든 주행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확인 가능하게 대해 주십니다 ​ LED부터 시그널 램프와 첫 9인치 스 팟타ー 휠 LED리피터 첫 체형 크롬 아웃사이더 밀러전 증식 세이프티 파워의 트렁크 가전 후 면에서 k7프리미어의 경력을 표출하고 있습니다.턴시그널램프에 넓은 각도와 밝은 선명도로 주행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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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급 소재와 애첨단 편의사양으로 심플하게 정제된 고품격 실내공간은 세단 특유의 중후한 무게와 클래식 인테리어의 고민을 최대한 강조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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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내에 위치한 대표적인 구성은 고품격 뒷좌석 시트와 퀄팅 나팔 가죽 시트로 시트 자체의 착좌감을 극효율화하고 부분마무리에 우드글레인이 적용되었습니다.양열림형 콘솔 암레스트는 운전석과 보조석의 편의성에 동일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위에서 설명한 동급 최상위 첨단 지능형 기술은 ADAS는 어드밴스 드라이버 어시스턴스 시스템의 약자로 운전자가 한순간에 놓칠 수 있는 간단한 순간까지 컨트롤하여 운전자의 주행에 보조 역할을 하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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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요소 기능으로 전방충돌방지보조(FCA)전방차량 및 보행자와의 충돌위험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브레이크 제어로 전방충돌방지를 보조합니다. 차선이탈방지보조LKA(Lane Keeping Assist) : 전방카메라를 이용하여 차선을 인식하고, 방향지시등 조작 없이 차가 차선에서 이탈하려고 할 경우 운전자의 주의환기를 위해 경고해 줍니다. 필요 시 자동으로 스티어링 휠 제어로 차도 이탈 방지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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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방충돌방지보조(BCA) : 전방카메라를 이용하여 전방차선을 인식하고 후방레이더센서를 이용하여 자차의 후방영역을 감지하여 차선 이탈시 자차후방에 위치한 상대차량과의 충돌위험. 이 감지되면 위험. 판단에 따라 편제동제어를 하여 충돌회피를 돕는 시스템입니다.​


    하이빔보조(HBA) : 전면창 상부에 장착된 전방 카메라가 주변 조명형세, 선행차량과 대항차의 광원을 인식하여 하이빔의 작동을 자동으로 ON/OFF하여 night 주행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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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유지보조(LFA) : 전방카메라로 실시간 차선감지 및 차선, 전방차량을 인식하여 자동조향제어로 차로유지를 보조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첨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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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 크루즈컨트롤(SCC) :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차량에 장착된 전방 카메라와 전방 레이더를 이용해 선행 차량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선행차 출발 시 재출발해 설정된 속도까지 자동으로 가속되는 주행 편의 시스템이다.후방 모니터(BVM) 운전자가 방향지시등을 조작할 때 해당 방향의 후방 영상을 클러스터 화면에 표시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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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부 공기 유입 방지 제어 내비게이션과 연동하여 차량 터널 진입 및 비상정 예상지를 지날 때 창이 개방되면 자동으로 문창을 닫고 공기조절 시스템을 내수 순환 모두 전환하여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고속 도로/자동차 전용 도로에서 작동하고 50m이하의 터널은 아직 작동합니다. 후부교차충돌방지보조(RCCA)후진차와 같은 저속후진시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경고조건하에서 충돌위험을 생성한 경우 제동제어를 통해 충돌방지 보조 및 문재를 저감합니다.이외에도 카투홈 / 홈투카 기능으로 시스템 연동 모듈을 통한 차량 제어가 가능해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는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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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vo시스템 원격제어로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카라이프가 가능해집니다 운전석 무릎 에어백으로 운전자의 모든 신체 부위를 보호하려는 배려가 완벽한 기술로 승화되었으며,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로 시스템으로 주행 시 돌발 상황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으며 서라운드 뷰 모니터로 주차 시에도 사각지대 피해를 최소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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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표와 주요제원표를 먼저 첨부해드리는 우선 가격표입니다.​​


    그 다음 제원표입니다


    상세한 제원은 작성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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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제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상 기아 k7장기 렌털 프리미어의 연비와 가격 시승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겟슴니다 정보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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